HOME > 솔루션 소개 > 블록 배치정보 생성시스템
- 블록 작업을 위해 정반에 작업할 블록을 배치하기 위해서는 해당 블록의 2D 형상을 생성하여 배치하게 된다.
  본 시스템에서는 모델링 된 블록의 3D형상을 추출하여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블록의 2D 형상의 정보를 자동으로 생성
  하여 정반 배치 작업의 입력 정보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였다.
- 이를 통하여 향후에는 브록 정반 배치 시스템을 개발 할 예정이다.
- 사용환경 : Tribon Mx
- 개발환경 : Visual C++, OpenGL
- 블록 별 모델정보 추출 Viewing(4View 지원)
- 정반 형상 가시화
- 정반 상에서 블록의 회전
- 곡 블록의 최적 배치각도 자동 산출
- 선택된 판넬 형상을 정반에 투영한 2D형상 추출
- 추출된 2D 형상을 Oracle DB로 입력
- 블록의 소속 Panel들을 어셈블리 트리 형태로 표현
- Panel별 Show/Hide기능
- Block형상을 보기위한 4개의 서브뷰와 정반에 놓이는 형태를 보여주는 작업뷰